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에 시청자 반발..."녹화 NO, 논의 단계"

2023.11.29 오후 01:11
이미지 확대 보기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에 시청자 반발..."녹화 NO, 논의 단계"
AD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영숙(본명 백규민)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 소식에 시청자들의 반대 목소리가 쏟아지고 있다.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동치미) 시청자 게시판은 ENA·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영숙의 출연이 알려진 26일부터 그의 출연을 반대하는 글이 연일 올라오고 있다.

다수의 시청자는 여러 논란으로 점철된 영숙을 해당 방송에서 보기 불편하다면서 그의 출연에 대해 "시청률만 생각한 섭외"라고 비판하고 있다. 일부 시청자는 영숙이 ‘동치미’ 출연을 강행한다면 더 이상 프로그램을 보지 않겠다는 반응까지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MBN 측에 따르면 영숙은 '동치미' 녹화를 진행한 상황은 아니며 출연을 두고 제작진 논의 단계였다.

‘나는 솔로’ 16기는 방송 당시 출연진의 갈등이 리얼하게 담기며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일부 출연자들은 방송 후에도 여러 논란으로 도마에 오르기도 했는데, 영숙은 최근 같은 16기 출연자인 상철로부터 명예훼손 혐의로 피소되기도 했다.

[사진 = 영숙 SNS, MBN '동치미' 시청자 게시판 갈무리]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98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81,49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2,55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