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키나, 빌보드 뮤직 어워즈 참석 논의 중 "개최 상황 따라"

2023.10.30 오전 09:50
이미지 확대 보기
피프티 피프티 키나, 빌보드 뮤직 어워즈 참석 논의 중 "개최 상황 따라"
사진제공 = OSEN
AD
그룹 피프티 피프티 키나 씨가 '빌보드 뮤직 어워즈'의 부름을 받았다.


소속사 어트랙트 관계자는 오늘(30일) YTN star에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참석 요청이 있었지만, 현재 논의 중이다. 전쟁 등 세계적인 상황을 고려해 주최 측이 온라인 개최를 고려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개최 상황에 따라서 온라인 참여, 영상 촬영 등의 요청이 온다면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피프티 피프티는 '2023 빌보드 뮤직 어워즈'의 톱 듀오/그룹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이 부문에는 메탈리카, 푸에르자 레지다, 에슬라본 아르마도, 그루포 프론테라 등도 노미네이트됐다.

피프티 피프티는 공전의 히트곡 '큐피드(Cupid)'로 '빌보드 핫 100' 차트에 25주간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그러나 지난 6월 멤버들과 소속사 간에 분쟁이 일어나면서 법적 공방을 이어왔다. 그러던 중 멤버 키나 씨만이 소송을 취하하고 소속사로 복귀했고, 나머지 멤버 3인은 소속사와 여전히 대립 중이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6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4,69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3,78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