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김종국, 4만원대 티셔츠 판매...고가 논란에 수익금 전액 기부

2023.09.20 오전 10:03
이미지 확대 보기
김종국, 4만원대 티셔츠 판매...고가 논란에 수익금 전액 기부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 ⓒOSEN
AD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 씨가 티셔츠 판매를 시작한 뒤 '비싸다'는 가격 논란이 일자 사과와 함께 관련 수익 전액을 기부했다.


최근 김종국 씨는 쇼핑몰 오픈 소식을 알리며 티셔츠 판매에 나선 바 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단순한 디자인의 티셔츠의 판매가가 4만원대라는 점에 대해 다소 비싸다는 의견이 제기됐다. 특히 김종국 씨가 자신의 영상에서 “비싸지 않다”라고 말한 부분은 되려 고가 논란을 부추겼다.

결국 김종국 씨는 "티셔츠에 글씨만 찍는 느낌은 아니다. 성의 있게 만들었고, 옷 입을 때 원단에 까다로운 편이라 신경을 많이 썼다"라고 강조한 바 있다. 이어 "가격 부분은 다양하게 문의를 거쳐서 합리적으로 결정했다. 내가 영상에서 비싸지 않다고 표현한 부분이 객관적으로 고려되지 못한 표현이어서 오해를 드렸다면 사과드리겠다. 이런 분야는 잘 모르다 보니 넓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린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처럼 그의 발 빠른 사과와 함께 관련 제품들은 매진됐고 김종국 씨는 관련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는 소식까지 전했다.

19일 김종국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이번 제품들이 빠르게 매진이 됐다. 또 한번 놀람과 동시에 감동을 받았다"라며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에도 여러분들이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됐다. 함께해 준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6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3,54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3,70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