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다니엘 헤니 씨가 'SNL코리아' 시즌4 호스트로 나선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측은 오늘(11일) 이번 시즌 마지막 호스트로 다니엘 헤니 씨가 출격한다고 밝혔다.
다니엘 헤니 씨는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배우와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스타. 출연하는 작품들마다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그의 매력을 총망라한 특급 활약과 코미디 연기 변신이 펼쳐질 이번 ‘SNL 코리아’ 다니엘 헤니 편은 쉽게 볼 수 없는 그의 숨겨진 매력을 가감 없이 공개, 국내 팬들의 갈망을 채워줄 예정이다.
다니엘 헤니 씨는 “‘SNL 코리아’ 시즌 4의 마지막을 장식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새롭게 도전하는 코미디 장르이지만, 마지막답게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당초 김히어라 씨가 지난 9일 방송 예정이었던 'SNL 코리아' 시즌4 9회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불거진 학폭 의혹으로 인해 불발됐다. 이에 'SNL 코리아' 시즌4는 다니엘 헤니 편을 끝으로 막을 내릴 예정이다.
다니엘 헤니 씨가 호스트로 활약하는 ‘SNL 코리아’ 시즌 4 마지막 회는 오는 16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