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도현 씨가 오늘(14일) 공군 군악대로 입대한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이도현 씨는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도현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도현 씨는 지난 5일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 개최해 팬들과 입대 전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그는 "항상 꿈꿔온 순간이라 너무 뜻깊고 행복하다. 이 자리를 통해 정말 감사하다고,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는 소감과 함께 큰절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팬미팅 이전에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입대 소식을 전하며 "가서 더 멋진 모습으로, 더 건강한 사람으로 돌아와서 더 멋진 배우 이도현으로 돌아오겠다. 군대 안에서도 잘 적응하고, 훈련도 열심히 받아서 더 멋들어진 모습으로 짠 하고 나타나겠다. 기대해 주세요!"라고 밝힌 바 있다.
이도현 씨의 연인인 배우 임지연 씨는 이날 영화 '리볼버' 촬영 등 예정된 일정을 소화할 예정으로, 입소 현장에 함께하지 못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도현 씨는 2017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데뷔, 드라마 '호텔 델루나', '18 어게인', '스위트홈', '괴물', '오월의 청춘', '더 글로리', '나쁜 엄마'를 비롯해 영화 '오늘보다 내일 더' 등에 출연했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