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배우 故김미수, 오늘(7일) 발인...영면에 들다

2022.01.07 오전 08:39
이미지 확대 보기
배우 故김미수, 오늘(7일) 발인...영면에 들다
AD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배우 김미수(31)가 영면에 든다.


오늘(7일) 故김미수의 발인이 엄수된다. 발인은 이날 오전 고인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노원구 공릉동 태능성심장례식장에서 진행된다.


故김미수는 지난 5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장례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치러졌다. 당시 소속사 풍경엔터테인먼트는 "고인의 명복을 빌어 주시기 바라며,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낸다"라고 전했다.

故김미수는 현재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설강화'에 출연 중이었다. '설강화' 측 역시 그의 촬영분 방송 여부를 유족과 논의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설강화'는 사전 제작돼 그의 촬영은 모두 끝난 상태다.

고인은 차기작으로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를 촬영 중이었다. '키스 식스 센스' 측은 예정된 촬영을 취소하고 고인을 애도했다.

한편 故 김미수는 지난 2018년 단편영화 ‘립스틱 레볼루션’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출사표’, 영화 ‘방법 : 재차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등에 출연했다. 최근 ‘설강화’에서는 은영로(지수 분)의 친구 여정민 역을 맡았다.

[사진=풍경엔터테인먼트]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0,09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7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