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700,102명사망 6,378명
1차 접종 44,505,276명접종률 86.7%

[Y이슈] 우주소녀 미기 삼각 스캔들, 양다리 男 극단적 시도 (종합)

Y이슈 2021-10-29 16:47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우주소녀 미기 삼각 스캔들, 양다리 男 극단적 시도 (종합)
AD
현재 중국에서 활동 중인 우주소녀 미기가 삼각 스캔들에 휘말린 가운데 그 후폭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

중국의 음악 프로듀서 천링타오(陳令韜)의 전 여자친구인 A 씨는 소셜 미디어 웨이보를 통해 천링타오와 미기의 채팅 대화 내용 등을 공개하고 두 사람이 티베트로 여행을 떠나 시간을 보냈다고 폭로했다.

A 씨의 주장에 따르면 천링타오는 A 씨와 무려 4년 간 교제를 해 왔으나 그 사이에 미기와 불륜을 저질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미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천링타오와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면서 “천링타오의 사생활에 대해 알지 못했으며 자의로 두 사람의 관계에 개입한 것이 아니다,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같은 날 저녁 미기는 “다른 사람의 감정에 개입할 생각은 없었지만 실질적인 피해를 입혔다. 이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나를 믿어준 팬들에게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한편 A 씨와 미기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친 것으로 알려진 천링타오는 최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유서와 같은 글을 남겼고 수면제 두 알을 먹은 채 방 안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으나 위세척을 거쳐 극단적인 시도를 한 것에 대해 사과하는 글을 남겼다.

[사진제공=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D-49
20   2022.03.09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