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할리우드Y] 톰 홀랜드♥젠데이아, 첫 럽스타그램 화제 "일어나면 연락해"

2021.09.02 오전 09:31
이미지 확대 보기
[할리우드Y] 톰 홀랜드♥젠데이아, 첫 럽스타그램 화제 "일어나면 연락해"
AD
'스파이더맨' 커플, 배우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의 '럽스타그램'이 화제다.


1일(현지 시간) 배우 톰 홀랜드는 자신의 SNS 계정에 젠데이아와 찍은 거울 셀카를 게재, 이날 생일을 맞은 젠데이아를 향해 "나의 MJ,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생일 보내. 일어나면 전화줘"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젠데이아는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지금 전화할게"라는 댓글을 남겨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톰 홀랜드가 언급한 MJ는 '스파이더맨'에서 젠데이아가 맡은 배역의 이름이다.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 '스파이더맨'에서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으로, 젠데이아는 MJ 역을 맡아 시리즈를 함께하고 있다.

두 사람이 커플 SNS 글을 게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두 사람은 최근 여러 차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할리우드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두 사람은 '스파이더맨'에서 호흡을 맞추기 시작하며 꾸준히 열애설에 휩싸이면서도 늘 절친한 사이라고 밝혀왔지만, 최근에는 공개 열애를 이어가는 등 당당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은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에 이어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에 함께 출연한다.

[사진=톰 홀랜드 SNS]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2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