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할리우드Y] 아리아나 그란데 결혼, 남편은 두살 연하 A급 부동산 중개인

2021.05.18 오전 09:28
이미지 확대 보기
[할리우드Y] 아리아나 그란데 결혼, 남편은 두살 연하 A급 부동산 중개인
AD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드디어 품절녀가 됐다.

17일 외신 매체 피플은 아리아나 그란데가 지난 주말 2살 연하의 남자친구 달튼 고메즈와 소규모 결혼식을 진행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함께 아리아나 그란데 측근의 말을 인용해 "매우 작고 사적인 행사였다"면서 "하객이 20명도 채 안됐다"고 설명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남편 달튼 고메즈는 LA에서 A급 고객들을 주로 상대하는 부동산 중개인으로, 지난해 3월부터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같은 해 12월 아리아나 그란데의 SNS 계정을 통해 약혼 사실을 발표했다. 당시 아리아나 그란데는 "영원히, 그보다 더"라는 문구와 함께 약혼자 고메즈와 찍은 사진과 네 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 사진을 여러 장 올려 약혼 소식을 전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할리우드Y] 아리아나 그란데 결혼, 남편은 두살 연하 A급 부동산 중개인

반지에 박힌 진주는 고메즈가 외할머니로부터 받은 반지에서 떼어낸 것으로, 그란데에게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달튼 고메즈는 지난해 5월 공개된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의 듀엣곡 'Stuck with U'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자가격리를 하면서 달달한 일상을 함께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그란데는 2018년 NBC 방송의 코미디쇼 새터데이나이트라이브(SNL) 출연 코메디언 피트 데이비슨과 약혼한 바 있으나 이후 결별했다. 이후 달튼 고메즈를 만나 결혼에 골인했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ap]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41,93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8,953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