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150,238명완치 141,816명사망 1,996명
1차 접종 14,233,045명접종률 27.7%

성시경 "'미우새' 子 같은 처지…母, 결정사 가입 권유"

방송 2021-05-07 17:07
이미지 확대 보기
성시경 "\'미우새\' 子 같은 처지…母, 결정사 가입 권유"
AD
가수 성시경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달콤살벌(?)한 입담을 뽐낸다.

오는 9일 밤 9시 5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성시경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4년 만에 스튜디오에 재등장한 성시경은 '미우새' 아들들은 물론 MC 신동엽의 역대급 비밀을 알고 있다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희철 어머니 얼굴을 똑바로 뵙지 못하겠다"며 충격적인 일화를 공개해 희철 母는 물론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하지만 기세등등했던 초반과는 반대로 성시경은 "사실 난 '미우새' 아들들과 똑같은 처지"라며 기죽은 모습을 보였다. 직접 요리를 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마다 더욱 연애하고 싶다며 사랑을 향한 욕망을 드러냈다.

이에 자신을 모두 안타까운 눈빛으로 쳐다보자 성시경은 "이렇게 슬픈 얘기만 하게 될 줄 알았다"고 말해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성시경은 "최근 어머니에게 결혼 정보 회사 가입까지 권유를 받았다"는 일화를 털어놓으며 제대로 '미우새'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