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2,789명완치 103,062명사망 1,790명
검사 누적 8,333,332명

‘킹덤 : 레전더리 워’ 이변의 첫 대면식 최종 순위 공개

방송 2021-04-07 15:59
‘킹덤 : 레전더리 워’ 이변의 첫 대면식 최종 순위 공개
AD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첫 대면식의 최종 순위와 함께 새로운 경연이 시작된다.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여섯 팀의 레전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난 방송에서는 각 팀이 자신들의 음악 방송 1위곡을 주제로 100초 퍼포먼스를 공개, 긴장감 가득한 첫 대면식을 치렀다.

특히 이날 함께 진행된 글로벌 평가에 총 333만 표라는 어마어마한 투표수가 모였으며 5위 에이티즈, 4위 SF9, 3위 비투비의 순위까지 발표됐다.

이에 베네핏 1,000점을 가져갈 영광의 1위를 비롯해 2위, 6위의 자리가 비어있는 가운데 아직 호명되지 않은 그룹은 아이콘,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세 팀으로 그 결과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MC 동방신기가 가장 먼저 6위를 발표한 순간에는 모든 출연진들의 눈이 휘둥그레지며 여기저기서 “이게 이렇게 돼?”, “완전 예상외다” 등의 탄식이 터져 나왔다고.

특히 비투비의 이민혁 역시 “믿기지가 않는다”며 동공지진을 일으켰다고 해 과연 이들 눈앞에 어떤 예상을 빗나가는 결과가 펼쳐진 것인지 8일 방송될 2회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하지만 최종 ‘킹’을 향한 여정은 이제야 막 발을 뗀 바, 곧이어 누구도 안심할 수 없는 새로운 미션도 시작된다. 바로 세계를 향한 퍼포먼스를 선보여야 하는 ‘투 더 월드(To the world)’라는 주제로 1차 경연이 열리는 것.

서로에 대한 탐색전을 끝낸 후 본격적으로 열린 왕좌 쟁탈전에서 여섯 팀은 과연 어떤 노래와 무대를 들고 나왔을지 더욱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Mnet]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