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88,120명완치 79,050명사망 1,576명
검사 누적 6,510,988명

박해진, 썬키스트 모델 발탁...신제품 개발에도 참여

방송 2021-02-22 17:30
박해진, 썬키스트 모델 발탁...신제품 개발에도 참여
AD

박해진, 썬키스트 모델 발탁...신제품 개발에도 참여

배우 박해진이 썬키스트 전속 모델이 됐다.

박해진이 사나바의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 in 주스, 과일컵 젤리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사바나는 120년의 탄탄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썬키스트의 과채 가공품 라이선스를 보유한 에프비홀딩스와 썬키스트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기업이다.

박해진과 썬키스트는 대중들의 기호에 맞게 차세대 '프리미엄 과일 푸드'의 특별한 신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5월 중 출시 예정인 신제품은 박해진이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사나바는 박해진& 썬키스트 과일컵의 형식을 유지하며 선보이는 프리미엄 과일 푸드 과일 in주스, 과일컵 젤리, 과채 퓨레 등 썬키스트 프리미엄 과채 가공제품들의 새로운 변화를 3월부터 가져올 것이라고 자신했다.

사바나는 박해진을 모델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세련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출연한 드라마 다수가 해외 판권 수출을 통해 인기를 끌어 전 세계 한류스타로 등극한 점과 13년간 한국을 포함 각 나라에 공익을 위해 노력하여 배우의 품격을 갖춘 박해진의 이미지를 고려해 모델로 발탁했고 썬키스트 본사도 박해진의 합류에 기대감을 표했다"라고 말했다.

박해진은 MBC 드라마 '꼰대인턴' 주연으로 활약했으며 '2020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