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88,120명완치 79,050명사망 1,576명
검사 누적 6,510,988명

샤이니, 오늘(22일) '돈트 콜 미' 발매...히스테릭한 감정 담았다

방송 2021-02-22 15:57
샤이니, 오늘(22일) \'돈트 콜 미\' 발매...히스테릭한 감정 담았다
AD
그룹 샤이니(SHINe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드디어 오늘(22일) 컴백한다.

샤이니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돈 콜 미'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돈 콜 미'는 사랑에 배신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의 힙합 댄스곡으로,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감을 더한다.

더불어 펑키한 매력의 댄스 팝 곡 '하트 어택'(Heart Attack), 샤이니 정규 4집 수록곡 '러브 식'(Love Sick) 이후의 서사를 담은 '메리 유'(Marry You), 누군가에게 다가가는 과정을 암호 해독 하는 모습에 비유한 '코드'(CØDE), 에너제틱한 팝 곡 '아이 리얼리 원트 유'(I Really Want You)도 담겨 있다.

또한 입맞춤 효과음이 듣는 재미를 더한 '키스 키스'(Kiss Kiss), 춤추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레게 장르의 '바디 리듬'(Body Rhythm), 한밤중 데이트를 로맨틱하게 그린 R&B 팝 '어텐션'(Attention), 힘든 시간 곁에 있어 준 상대를 빈칸을 채워주는 정답에 비유한 감성 팝 발라드 '빈칸'(Kind)까지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어, 샤이니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샤이니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 '샤이니스 콜링: 앤서드'(SHINee's Calling: Answered)를 진행, 다채로운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돈트 콜 미'는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