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방송에 나설 수 없다"던 '전과 6범' 임성근, 논란 한 달 만에...

2026.02.19 오후 02:30
background
AD
음주운전과 폭행 등 총 6회의 전과가 드러나며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요리연구가 임성근 씨가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임 씨는 어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볶음라면 레시피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 임 씨는 최근의 논란에 대한 별도의 사과나 언급 없이 조리법 소개에만 집중했는데요. 앞서 그는 음주운전 전력에 대한 거짓 해명 논란이 커지자, "철면피가 아닌 이상 방송에 나설 수 없다"며 지상파와 OTT 등 모든 방송 은퇴를 선언한 바 있습니다.

다만 유튜브 활동과 식당 개업은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혀왔는데요. 이번 복귀를 두고 대중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습니다. 댓글창에는 "기다렸다"라며 응원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이어지는 반면, 일각에서는 "자숙 기간이 너무 짧다"며 진정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비판도 거셉니다.


'한식대첩3' 우승과 '흑백요리사2'로 제2의 전성기를 맞았던 임성근 씨는 현재 파주 식당 개업 준비에 매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자 : 김성현
오디오 : AI앵커
제작 : 육지혜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2,92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9,47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