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왕과 사는 남자' 안재홍, 특별출연의 좋은 예…유해진과 차진 티키타카

2026.02.06 오전 09:20
이미지 확대 보기
'왕과 사는 남자' 안재홍, 특별출연의 좋은 예…유해진과 차진 티키타카
AD
배우 안재홍이 영화 '왕과 사는 남자'에 특별출연해 작품의 재미를 높였다.

지난 4일 개봉한 영화 '왕과 사는 남자'는 1457년 청령포를 배경으로,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그린다. '기억의 밤', '리바운드' 등을 연출한 장항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등이 출연한다.

안재홍은 극 중 광천골 옆 마을 노루골의 촌장으로 분한다. 우연히 노루골에 발을 들이게 된 엄흥도(유해진 분)에게 하루아침에 마을 전체가 풍족한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된 비밀을 귀띔해 주는 인물로,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극의 포문을 연다.

이러한 과정에서 안재홍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장면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맛깔나는 열연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유배지 선정을 두고 유해진과 치열한 공방을 펼치는 장면에서는 차진 티키타카를 만들어내며 '환장'의 케미를 발산한다.


안재홍의 '왕과 사는 남자' 특별출연은 장항준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2023년 영화 '리바운드'로 맺은 연이 이번 작품까지 이어졌고, 그는 노루골 촌장 역을 통해 짧은 등장에도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으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처럼 안재홍은 상황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연기로 배우들과의 빛나는 앙상블을 만들어내며 특별출연의 좋은 예를 보여줬다. 든든한 존재감으로 응원의 힘을 보탠 그의 특급 지원사격은 절찬리 상영 중인 영화 '왕과 사는 남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쇼박스]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5,77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9,27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