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곡 ‘Knif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THE SIN : VANISH’의 타이틀곡 ‘Knif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뱀파이어 갱’으로 변신한 멤버들이 추격전에 나선 모습을 영화적으로 연출하며 성숙해진 이미지를 강조했다. 특히 곡명 ‘Knife’를 손동작으로 형상화한 날카로운 안무 일부가 담겨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Knife’는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작사에 참여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어떤 위협에도 굴하지 않고 맞서겠다는 뱀파이어 연인의 의지를 가사에 담았으며, 강렬한 트랩 비트와 날 선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미니 7집은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사회의 금기를 깨고 도피를 감행한 연인의 이야기를 다룬 ‘콘셉트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내레이션 트랙에는 배우 박정민, 츠다 켄지로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밴드 새소년의 황소윤이 피처링에 나서는 등 화려한 참여진을 구축했다.
엔하이픈의 미니 7집 ‘THE SIN : VANISH’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