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환장의 짝꿍, 마침내 완성…'렛츠고 파크골프' 눈물의 최종회 예고

2025.12.16 오전 10:29
이미지 확대 보기
환장의 짝꿍, 마침내 완성…'렛츠고 파크골프' 눈물의 최종회 예고
사진=OBS·MBN
AD
‘렛츠고 파크골프 : 환장의 짝꿍’이 최종회 예고편을 공개하며 한 시즌의 마침표를 예고했다. 마지막 회에서는 이번 시즌 최고의 명장면과 함께, 진짜 ‘환상의 짝꿍’이 탄생하는 순간이 그려진다.

예고편에서 김구라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며 “심신, 인교진 조합으로 가겠다”고 김구라팀의 에이스 듀오 출격을 선언했다.

인교진과 심신이 연이어 샷을 성공시키자 현장에서는 환호가 터져 나왔고, 시즌 마지막 회다운 긴장감과 열기가 고조됐다. 마침내 완성된 김구라 팀의 ‘환상의 짝꿍’ 조합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러나 김경민 팀 역시 쉽게 물러서지 않았다. 신지와 임우일이 안정적인 샷을 선보일 때마다 “나이스!”라는 외침과 박수가 이어지며 팽팽한 접전이 펼쳐졌다. 시즌 내내 이어진 두 팀의 경쟁 구도는 최종회에서도 끝까지 치열하게 이어졌다.


특히 이번 16회에서는 시즌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은 시상식도 마련됐다. 트로피와 상장이 수여되는 순간, 김경민은 끝내 눈물을 보이며 현장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웃음으로 시작해 감동으로 마무리되는 ‘렛츠고 파크골프’만의 진한 여운이 고스란히 전해진 순간이었다.

OBS·MBN 공동 예능 ‘렛츠고 파크골프 : 환장의 짝꿍’은 파크골프 대결을 중심으로, 경기 결과에 따라 럭셔리 여행과 고생 여행으로 나뉘는 극과 극의 여정을 그려온 프로그램이다. 매회 달라지는 ‘환장의 짝꿍’ 조합, 예측 불가한 승부, 그리고 여행지에서 벌어지는 리얼한 케미는 단순한 스포츠 예능을 넘어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왔다.

최종회는 19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72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25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