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조 록밴드 20세기보이즈(이혁, 정모)가 겨울 삼성을 담은 신곡을 발표했다.
20세기보이즈는 15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너 없는 크리스마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올해 선보인 사계절 릴레이 발매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이다. 20세기보이즈는 지난 5월 봄 감성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드리밍(DREAMING)’을 시작으로, 8월에는 청량한 여름 곡 ‘에너지(ENERGY)’, 10월에는 짙은 가을 무드의 ‘좋은건가요? 나쁜건가요?’를 연이어 발표했다. 이어 12월, 겨울을 배경으로 한 ‘너 없는 크리스마스’까지 선보이며 계절마다 어울리는 음악으로 한 해를 채웠다.
‘너 없는 크리스마스’는 흰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떠난 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따뜻한 분위기의 록 발라드 곡이다. 이별 이전으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은 간절한 마음과 홀로 보내는 겨울밤의 외로움을 서정적으로 담아냈다.
20세기보이즈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그리움을 담은 포근한 겨울 노래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감정을 담은 곡인 만큼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실 거라 생각한다.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세기보이즈는 노라조 출신 이혁과 트랙스 멤버 정모가 음악적 시너지를 위해 의기투합해 결성한 밴드다. 올해 5월 미니 앨범으로 정식 데뷔한 이후 국내외 콘서트와 버스킹, 라디오 및 음악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꾸준히 호흡해 왔다.
[사진=타키엘 레코즈]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