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가 강렬한 뮤직비디오 티저로 돌아왔다.
오늘(11일) 정오, 제시는 자신의 SNS를 통해 네 번째 EP ‘‘P.M.S’의 타이틀곡 ‘Girls Like Me(걸스 라이크 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제시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신문 1면을 뚫고 등장하며 시작된 장면에서 눈길을 사로잡았고, 슈트 차림으로는 카리스마를, 크롭 티셔츠와 레드 글러브로는 자유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화이트 톤의 세트에서 펼쳐지는 미래적인 콘셉트와 대담한 포즈는 제시만의 아우라를 극대화한다. 밀리터리 룩의 대형 군무 장면과 지하철을 배경으로 한 퍼포먼스는 ‘듣는 힙합’을 넘어 ‘보는 퍼포먼스’로 확장된 제시의 무대를 예고한다.
이번 앨범 ‘P.M.S’는 ‘PRETTY MOOD SWINGS(프리티 무드 스윙스)’의 약자로, 기분에 따라 변화하는 매력과 그 안의 아름다움을 솔직하게 표현한다. 수록곡은 타이틀곡 ‘Girls Like Me’, ‘Brand New Boots(브랜드 뉴 부츠)’, ‘HELL(헬)’, ‘Marry Me(메리 미)’, 그리고 대학 축제 무대로 먼저 선보인 ‘Newsflash(뉴스플래시)’까지 총 5곡이다.
제시의 새 EP ‘P.M.S’는 오는 12일 오후 2시, 전 세계 모든 디지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UNNI COMPANY·더메르센]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