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혁권이 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에 국가법무병원 원장 이허준 역으로 출연해 서사의 전환점을 예고했다.
tvN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극본 반기리/연출 신경수/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두프레임는 레전드 협상가, 현 치킨집 사장으로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신사장(한석규 분)이 편법과 준법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고 정의를 구현해 내는 분쟁 해결 히어로 드라마.
박혁권이 연기하는 이허준은 겉으로는 온화하고 신뢰감 있는 인물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쉽게 파악할 수 없는 그림자가 드리워진 인물이다. 신사장의 아들 죽음과 관련된 인물 윤동희(민성욱 분)와의 관계가 서서히 밝혀지며, 두 사람 사이에 감춰진 비밀의 윤곽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이허준은 드라마 말미, 윤동희와 마주한 장면에서 그 실체를 드러냈다. 두 사람 사이에 숨 막히는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이허준이 단순한 조력자가 아닌 인물임이 암시되면서 극은 한층 깊은 미스터리로 빠져들었다.
박혁권은 절제된 감정 표현과 깊이 있는 시선 연기로 이허준의 양면성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온화함 뒤에 감춰진 서늘한 기운과 위압감을 동시에 풍기며, 극의 흐름 속에서 점점 더 강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앞서 박혁권의 '신사장 프로젝트' 출연 소식은 YTN 단독 보도로 알려졌다. 지난 4월 종영한 JTBC 드라마 '협상의 기술'에서도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역할을 톡톡히 했던 박혁권은 '신사장 프로젝트'를 통해 초고속 복귀해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tvN '신사장 프로젝트'는 매주 월·화 밤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 tvN '신사장 프로젝트']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