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르세라핌의 신보에 참여했다.
르세라핌은 오늘(20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싱글 1집 ‘SPAGHETTI’의 피처링 아티스트를 공개하는 영상 ‘THE KICK’을 게재했다. 영상 속 깜짝 등장한 인물은 바로 제이홉이었다.
제이홉이 K-pop 걸그룹 노래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KICK(음식에 특별한 맛을 더하는 비법)’이라는 콘셉트에 어울리는 조합이 완성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음악에 KICK을 더했다” 제이홉, 르세라핌 신곡 피처링 참여]()
두 아티스트의 인연은 지난해 발매된 제이홉의 앨범에서 시작됐다. 허윤진은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 ‘HOPE ON THE STREET VOL.1’ 수록곡 ‘i don’t know (with 허윤진 of LE SSERAFIM)’에 참여한 바 있다. 이번에는 제이홉이 르세라핌의 컴백에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며 선후배 간 의리를 이어갔다.
르세라핌의 싱글 1집 ‘SPAGHETTI’는 오는 24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이에 앞서 21일 ‘HIGHLIGHT PLATTER’, 22일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쏘스뮤직]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