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다희, K-베이커리 서바이벌 ‘천하제빵’ MC 발탁

2025.10.15 오후 06:00
이미지 확대 보기
이다희, K-베이커리 서바이벌 ‘천하제빵’ MC 발탁
AD
배우 이다희가 K-베이커리 서바이벌 ‘천하제빵’ MC로 나선다.

MBN ‘천하제빵’은 단순한 음식을 넘어, 하나의 트렌드가 된 ‘K-빵’의 열풍을 이끌, 세계최강 제빵사를 선발하는 국내 최초 ‘K-베이커리 서바이벌’이다. 전국 팔도에서 모인 명장부터, 세계적인 파티시에, 신박한 레시피의 제야 제빵사까지 전 세계 72명의 제과제빵사들이 계급장을 떼고 펼치는 초대형 글로벌 제과제빵 대전으로 2026년 상반기,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할 ‘K-빵’의 위력을 전파한다.

이와 관련 우아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폭넓은 활동 영역을 보여준 배우 이다희가 ‘천하제빵’ MC로 출격을 알렸다. 이다희는 ‘천하제빵’에서 ‘솔로지옥’, ‘퀸덤’, ‘로드 투 킹덤’ 등 글로벌 화제 프로그램 MC로 활약한 경험을 십분 발휘해 스타일리시한 MC의 정석을 증명한다. 세련된 진행 솜씨와 남다른 카리스마,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국내 최초 ‘K-제빵 서바이벌’, ‘천하제빵’의 중심을 잡아줄 베이커들의 드림 메신저, 이다희의 활약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이다희는 “지금 K-컬처, K-푸드 등 한국의 많은 것들이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K-베이커리 또한 더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수많은 경연자분들과 함께 한다는 게 참 설레고 기대된다”라는 진솔한 소감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가하면 ‘천하제빵’은 ‘보이스퀸’ ‘흑백요리사’ ‘골목식당’ ‘냉장고를 부탁해’ 제작진과 케이베이커리글로벌이 공동 투자로 뭉쳐 초미의 관심을 모은다. ‘천하제빵’ 제작진은 서바이벌과 푸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제작한 노하우를 총집약해 더욱더 색다르고, 파격적인 ‘K-베이커리 프로젝트’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K-베이커리’의 세계 제패를 기원하며 의기투합한 드림팀 제작진이 터트릴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MC 이다희가 세계를 제패할 글로벌 ‘K-베이커리 서바이벌’의 품격을 책임질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며 “최적의 캐스팅인 MC 이다희가 소개할 색다른 ‘K-빵’의 세계와 숨 막히는 제과제빵 접전을 MBN을 통해 꼭 확인해달라”라고 전했다.

‘천하제빵’은 2026년 2월 방송될 예정이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57,89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7,07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