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다니엘의 미국 뉴저지 공연이 시작 2시간 전 취소되자, 강다니엘이 무대에서 직접 관객들에게 사과 인사를 전했다.
지난 6일 저지 시티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강다니엘 콘서트 '액트 : 뉴 에피소드(ACT : NEW EPISODE)'의 공연이 시작 2시간 전 갑작스럽게 취소됐다.
소속사는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며 현장을 찾아주신 팬 여러분께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공지했다.
이어 취소 사유에 대해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나 현지 시스템의 준비 미비와 예기치 못한 운영상의 문제로 인해 안전하고 완성도 있는 무대를 제공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다소 갑작스럽게 결정된 이유에 대해서도 "마지막 순간까지 현지 측과 논의했지만 불완전한 환경 속에서 공연을 강행하는 것은 팬 여러분께 더 큰 실례가 될 수 있어 부득이하게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미 공연장 근처에는 일부 팬들이 모여 있던 상황. 이에 강다니엘은 기다리던 팬들을 입장시킨 후 직접 무대 위에서 사과 인사를 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따라 소속사는 예매된 티켓에 대해 전액 자동 환불 처리할 계획이다.
강다니엘은 콜럼버스, 인디애나폴리스, 시카고, 캔자스 시티, 달라스, LA 등에서 미국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