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임영웅, 축구 감독 깜짝 데뷔…'뭉쳐야 찬다4'서 도전

2025.08.21 오전 10:39
이미지 확대 보기
임영웅, 축구 감독 깜짝 데뷔…'뭉쳐야 찬다4'서 도전
사진제공 = 물고기뮤직
AD
가수 임영웅이 축구 감독으로 데뷔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오늘(21일) 오전 "임영웅이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4'(이하 '뭉찬 4')에 약 1년 만에 재출연한다.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해 '뭉쳐야 찬다 3'에 소속팀 리턴즈 FC와 함께 출연해 안정환이 이끄는 어쩌다 뉴벤져스를 상대로 4:0 대승을 거둔 바 있다. 당시 리턴 매치를 약속하기도 했다.

약속을 지키기 위해 '뭉쳐야 찬다 4'에 다시 출연하는 임영웅은 '리턴즈 FC'가 소속된 아마추어 리그 KA리그의 올스타팀을 직접 이끌며 감독으로 첫 도전에 나선다.


그는 선수로서 그라운드를 누비는 동시에 지략을 펼치는 지도자로서의 면모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맞서는 '뭉찬 4' 연합팀은 FC 환타지스타, 라이온하츠 FC, FC 파파클로스, 싹쓰리 UTD 등 네 팀에서 선발된 최고 에이스들로 꾸려졌다.

이에 임영웅은 안정환과 이동국, 김남일 등 축구계 전설들과 감독 대 감독으로도 맞붙게 된다.

이밖에 임영웅은 오는 29일 저녁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 2' 발매도 앞두고 있으며, 발매 하루 전인 28일에는 청음회도 개최한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1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70,34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5,87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