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주안, tvN '폭군의 셰프' 캐스팅…당대 최고의 꽃미남 변신

2025.07.07 오전 11:11
이미지 확대 보기
이주안, tvN '폭군의 셰프' 캐스팅…당대 최고의 꽃미남 변신
AD
배우 이주안이 올 하반기 방영되는 새 드라마 '폭군이 셰프'에서 당대 최고의 꽃미남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이주안이 tvN 새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주안은 극 중 수려한 외모와 탄탄한 몸으로 한순간에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남사당패의 우두머리 꼭두쇠 공길 역을 맡는다.

'폭군의 셰프(연출 장태유 / 극본 fGRD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필름그리다, 정유니버스)'는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의 소유자인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코다.


'별에서 온 그대', '하이에나', '홍천기', '밤에 피는 꽃' 등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들며 섬세한 연출을 선보이는 장태유 감독이 연출을 맡고, 배우 임윤아, 이채민 등이 출연한다.

이주안은 그간 OCN 드라마 '구해줘2', tvN 드라마 '여신강림', KBS 드라마 '오월의 청춘', '환상연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배우로서의 무한한 잠재력을 입증했다.

[사진제공 = YY엔터테인먼트]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08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74,94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4,63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