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여진이 불륜설을 딛고 결혼에 골인했다.
최여진은 지난 1일 경기 가평군 모처에서 7살 연상의 사업가 남자친구 김재욱 씨와 결혼했다. 결혼 전날 최여진은 자신의 SNS에 "Are you ready? D-1"라는 글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자신의 사진을 올리고 결혼식에 대한 기대를 표현하기도 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최여진, 7살 연상 돌싱 연인과 크루즈 결혼식…축가 조혜련]()
결혼식 당일 최여진의 연예계 동료들을 통해 본식 현장이 공개됐다. 일본인 방송인 사오리는 "언제나 오리오리 챙겨주는 우리 여진 언니"라며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고, 방송인 조혜련은 히트곡을 부르며 두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앞서 최여진은 지난해 8월 방영된 SBS 예능 '돌싱포맨'에서 열애 중임을 밝혔다. 당시 방송에서 최여진은 "(연인은) 7세 연상의 비연예인이다. 계절 스포츠 위주로 운동 비즈니스를 하는 분"이라며 "상대는 한 번의 경험이 있다. 돌싱"이라고 고백했다.
이후 최여진이 지난 2020년 출연했던 방송에서 김재욱 씨, 그의 전처와 함께 가족같이 지내던 모습이 재조명되며 불륜설이 흘러나왔다. 이에 최여진은 지난 3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김재욱 씨의 전처와 통화하며 불륜설을 직접 해명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최여진, 7살 연상 돌싱 연인과 크루즈 결혼식…축가 조혜련]()
한편 최여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으며, 2004년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를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 '응급남녀', '미스 몬테크리스토' 등에 출연했다.
[사진출처 = 최여진/사오리/조혜련 인스타그램]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