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배우 김석주가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늘(22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김석주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양한 작품에서 빛날 수 있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보기
계약 소식과 함께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김석주는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를 입고, 부드러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올 블랙 슈트를 입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석주는 2017년 에릭남, 치즈의 'Perhaps Love' 뮤직비디오로 데뷔, 이후 연극 '사춘기 메들리', '쉬어매드니스', '진짜나쁜소녀', 웹드라마 '치즈필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 왔다.
특히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에서 또래상담반 지도교사 ‘차수열’로 분해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이에 앞으로 김석주가 스토리제이컴퍼니와 함께 펼칠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강미나,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이시언, 이완, 이준혁, 주민경, 최두호,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승희, 홍완표가 소속된 연예기획사다.
[사진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