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배나라·홍화연·윤병희·이중옥, '당신의 맛' 캐스팅…극에 풍미 더한다

2025.05.02 오전 09:17
이미지 확대 보기
배나라·홍화연·윤병희·이중옥, '당신의 맛' 캐스팅…극에 풍미 더한다
AD
새 드라마 '당신의 맛'이 극의 몰입도를 끌어 올릴 배우 4인의 라인업을 추가로 공개했다. 배우 배나라, 홍화연, 윤병희, 이중옥이 출격해 힘을 보태는 것.

오는 12일(월)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강하늘 분)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

한범우의 상속과 모연주의 레스토랑 운영을 둘러싸고 다양한 인물들이 갈등하고 협력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배나라(한선우 역), 홍화연(장영혜 역), 윤병희(채소 가게 사장 역), 이중옥(정육점 사장 역) 등의 알찬 배우진 라인업이 극의 몰입과 긴장감을 높이며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것.


먼저 배나라는 식품 대기업 한상의 후계자 자리를 놓고 한범우와 경쟁하는 친형 한선우 역을 맡았다. 한선우는 한범우 못지않게 야망 가득한 인물로, 치밀한 전략과 냉철한 판단력으로 승부수를 던진다. 형제간의 물러설 수 없는 대결 구도가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두 사람의 치열한 신경전에 이목이 집중된다.

홍화연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킬의 스타 셰프 장영혜 역을 연기한다. 한범우의 모토와 한선우의 라르셀을 모두 매혹시킬 정도로 한상 가문에서 중요한 인물로 월등한 실력과 테크닉을 가졌다. 이런 도회적이고 도도한 이미지의 장영혜가 소박하고 잔잔한 일상의 모연주와도 엮인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윤병희와 이중옥은 각각 모연주의 식당이 자리한 전주의 채소 가게 사장과 정육점 사장으로 분한다. 한범우와 모연주가 정신적 지지를 필요로 할 땐 따뜻한 이웃으로, 식당 운영의 도움이 필요할 땐 유연한 센스로 웃음과 감동을 더한다.

'당신의 맛'은 오는 12일(월)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9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84,60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2,29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