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진스 멤버들이 새로운 팀명으로 '엔제이지(NJZ)'를 확정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뉴진스 멤버들은 오늘(7일)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새로운 그룹명 NJZ. 2025년 엔제이지와 함께하게 될 깜짝 놀랄 여정을 기대해 달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음악 매거진 '컴플렉스'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해, 독자적인 활동을 암시했다.
다섯 멤버가 하이브와 갈등 이후 독립적으로 개설한 이 SNS 계정의 이름 역시 공식 계정을 의미하는 'njz_official'로 변경됐다.
지난달 31일 다섯 멤버들의 부모가 입장을 밝히기 위해 개설한 계정은 'njz_pr'로 설정돼, 향후 멤버들의 공식 입장은 이 계정을 통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이 다섯 멤버들은 "절대로 어도어와 하이브로 돌아갈 생각이 없다"며 하이브와의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이에 어도어와 하이브는 멤버들을 상대로 전속계약 유효 확인의 소를 제기했고, 기획사 지위보전 및 광고 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을 신청하는 등 전속계약은 여전히 유효하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특히 뉴진스 멤버들의 독자적 활동은 계약상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입장이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