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프론트맨' 이병헌·'딱지남' 공유 나란히…'오겜2' 스페셜 포스터 공개

2025.01.10 오전 08:51
이미지 확대 보기
'프론트맨' 이병헌·'딱지남' 공유 나란히…'오겜2' 스페셜 포스터 공개
AD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 2주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 오늘(10일) 넷플릭스는 식을 줄 모르는 전 세계의 관심에 힘입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참가자부터 게임 주최 측까지, 다채로운 서사로 '오징어 게임' 시즌2를 가득 채운 인물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 측에는 다시 게임에 돌아온 '기훈'과, '영일'로 위장해 게임에 참여하는 ‘프론트맨’을 비롯해 게임에 새롭게 참가한 '명기'(임시완 분), '대호'(강하늘 분), '경석'(이진욱 분), '현주'(박성훈 분), '용식'(양동근 분), '금자'(강애심 분), '정배'(이서환 분), '선녀'(채국희 분), '준희'(조유리 분)가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펼쳐진 이들의 이야기와 게임 속 활약을 떠오르게 한다.


참가자들의 옷에 붙어 있는 O와 X 패치는 같은 참가자임에도 게임을 계속 진행하자는 쪽과, 게임을 멈추자는 쪽으로 극명하게 나뉘어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끊임없이 부딪히는 이들의 신념을 보여준다. 참가자들의 반대편에 서 있는 수많은 핑크가드 가운데 얼굴을 드러낸 ‘노을’(박규영 분)과 ‘딱지남’(공유 분)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돈이 절실히 필요해 핑크가드로 잔혹한 게임에 참가했지만, 그럼에도 자신만의 신념을 잃지 않으려고 하는 '노을'과 1화에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게임의 모집책 ‘딱지남’은 시청자들의 다양한 담론을 이끌어냈다.

다채로운 인물들의 이야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연내 공개된다.

[사진출처 = 넷플릭스]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49,93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8,35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