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정우성, 득남 인정 후 첫 공식석상은 청룡영화상…문가비 언급할까

2024.11.25 오전 10:32
이미지 확대 보기
정우성, 득남 인정 후 첫 공식석상은 청룡영화상…문가비 언급할까
AD
결혼 없이 득남 소식을 알린 배우 정우성이 청룡영화상에서 사생활과 관련한 언급을 할지 관심을 모은다.


정우성은 오는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는 제4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11월 개봉한 영화 '서울의 봄'에 출연한 정우성은 남우주연상 후보로 이날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 시상식 일정이 정우성이 득남 사실을 인정한 뒤 처음으로 서는 공식 석상이 될 전망이라 어떤 언급을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시상식이지만 수상자로 호명돼 마이크를 잡는다면 최근 이슈와 관련해 언급할 가능성도 없지 않다.

정우성은 지난 24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통해 "문가비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배우의 친자가 맞다"라며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에 있으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서 끝까지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지난 3월 문가비가 출산한 사내 아이의 아빠가 정우성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문가비가 2022년 정우성을 처음 만난 뒤 가깝게 지내다 지난해 6월 정우성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이 매체는 정우성은 아이의 태명을 직접 지어주고, 산후조리원과 병원을 논의했지만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이 아니었기에 새 생명을 기쁘게 받아들이되,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했다고 전했다.

앞서 문가비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들을 출산했음을 고백했다. 그는 "한 아이의 엄마로 조금 더 평범한 행복을 누리며 살기 위해 용기를 냈다.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찬 건강한 엄마가 되겠다"고 밝혔다.

문가비는 지난 2011년 미스 월드 비키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모델로 데뷔했으며 예능 겟잇뷰티', '정글의 법칙' 등에 출연했다. 그러나 2020년부터 돌연 활동을 중단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사진출처 = OSEN]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5,86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6,233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