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주니엘, 전 소속사에 팬 선물 반환 요구…“2년째 돌려받지 못해”

2024.11.06 오후 03:13
이미지 확대 보기
주니엘, 전 소속사에 팬 선물 반환 요구…“2년째 돌려받지 못해”
AD
가수 주니엘이 이전 소속사로부터 팬들의 선물과 편지를 돌려받지 못한 사실을 털어놨다.

주니엘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데뷔 10주년 기념 곡 'Dear.'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소속사 요청으로 팬들에게 받은 선물과 편지를 소품으로 제공했으나, 이후 수십 차례 반환 요청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돌려받지 못했다는 내용의 글을 게시했다.

주니엘은 “여러 차례 돌려달라고 요청했지만, 회사에 다 정리를 해놨다는 말뿐 담당자가 매번 바뀌어서 처음 듣는 얘기라 확인해 본다는 등 회사가 여러 지역에 있는데 바빠서 가지러 갈 수 없다는 등 각종 이유로 돌려받지 못했다”라며 “어제 다시 요청했을 땐 회사가 이사를 하기도 했고 또 여러 가지 이유로 그것들을 다 챙겨 다닐 수 없어서 소품 전부를 챙기지 못했을 거란 말을 들었다”라고 말했다.

특히 주니엘은 “박스 하나에 다 정리해두었다면서요? 잃어버린 게 하나라도 있다면 그걸 선물해 준 팬분한테 미안해서 어떡하지. 괜히 소품으로 썼나 봐 이럴 거면 평소처럼 집에 얌전히 모셔 둘걸”이라고 속상한 마음을 토로했다.

[사진=OSEN]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2,37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8,11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