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현장] 베이비몬스터 “우리 매력 넘치게 담은 앨범, 듣는 재미 있을 것”

2024.11.01 오전 11:43
이미지 확대 보기
[Y현장] 베이비몬스터 “우리 매력 넘치게 담은 앨범, 듣는 재미 있을 것”
AD
베이비몬스터가 YG에서 가장 빠르게 정규 1집을 발매하는 소감을 밝혔다.


오늘(1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합정동 YG 신사옥에서는 베이비몬스터 정규 1집 [DRI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베이비몬스터의 로라는 “이 앨범을 발매하기 전까지 생각보다 빠른 시간에 찾아뵙게 됐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이번 앨범 발매 전까지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팬들과 교감하고 많은 것을 배웠다”고 운을 뗐다.


이어 아현은 “정규 앨범을 준비하면서 새로운 무대를 많이 해봤다. 월말 평가 때 다양한 장르를 연습했던 것, 그리고 팬미팅을 통해 배웠던 것들을 바탕으로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으며. 라미는 “베이비몬스터의 매력이 흘러넘치도록 담아낸 앨범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담겨 있어 골라 듣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의 정규 앨범 [DRIP]은 베이비몬스터의 넘치는 매력을 응축한 결정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YG 특유의 힙합 색깔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9곡이 수록됐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DRIP’은 지드래곤이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곡으로, 베이비몬스터만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YG 특유의 힙합 바이브를 녹여낸 EDM 기반 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훅과 다이내믹한 비트가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더블 타이틀곡 ‘CLIK CLAK’은 오리지널 힙합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YG DNA를 이어받은 준비된 신예의 면모를 보여준다. 특히 모든 멤버가 랩에 도전, 뚜렷한 개성을 드러낸다. 베이비몬스터 정규 1집 [DRIP]은 오늘(1일) 오후 1시에 정식 발매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6,52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66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