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임영웅 출연 ‘삼시세끼’, tvN 올해 최고 예능 시청률 기록…‘서진이네2’ 넘었다

2024.09.30 오후 05:41
이미지 확대 보기
임영웅 출연 ‘삼시세끼’, tvN 올해 최고 예능 시청률 기록…‘서진이네2’ 넘었다
사진 = tvN '삼시세끼 라이트'
AD
‘임영웅 효과’가 제대로 통했다.


지난 28일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라이트(Light)' 시청률은 케이블·IPTV·위성 통합 유료 플랫폼 기준 수도권 가구 평균 12.4%를 기록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4.7%까지 치솟았다.

이는 프로그램 자체 최고 기록이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다.


특히 올해 tvN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앞서 ‘서진이네2’ 3회가 9.8%로 최고 기록을 보유했지만, 임영웅이 출연한 ‘삼시세끼 라이트’가 단숨에 이를 넘어섰다.

이날 ‘삼시세끼 라이트(Light)’에는 임영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등병 마인드를 장착하고 왔다”며 당찬 각오를 밝힌 임영웅은 차승원과 유해진에게 요리부터 목공까지 전수받아 진정한 일꾼으로 변신했다.

임영웅은 열정을 뽐내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서툴렀는데, 차승원과 유해진이 적극적으로 그를 도우면서 세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였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3,91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26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