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30주년을 맞은 가수 박진영이 연말 단독 콘서트 ‘Still JYP’(스틸 제이와이피)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 박진영의 데뷔 3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공식 포스터와 티켓 오픈 공지를 올렸다.
이에 따르면 박진영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3회 단독 공연을 연다. 지난해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진행한 송년 콘서트 ‘80's Night’(에이티스 나이트)에 이어 약 1년 만의 연말 콘서트, 더구나 올해에는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진영은 이번 콘서트에서 세대를 불문한 대표 히트곡들로 최상의 스테이지를 꾸민다. 특히 올해에는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무대로 팬들과 더욱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한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9월 2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YES24(예스24),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박진영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