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음성' 지드래곤, 의미심장 글 "내 기준 흔들리지 않아"

가요 2023-12-11 10:52
이미지 확대 보기
\'마약 음성\' 지드래곤, 의미심장 글 "내 기준 흔들리지 않아"
사진=오센
AD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GD, 본명 권지용)이 근황을 전했다.


오늘(11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SNS에 "12월...11"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책 문장 일부가 담겨있다.

그가 공개한 책 글귀에는 "인류를 교육하려 들지 않았다. 그 대신 그들에게 알려 하지 말라고 타일렀다. 스스로 답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이는 이끌기 어렵다. 스스로 알지 못한다는 사실을 아는 이는 그의 길을 찾을 것이다", "모르는 것이 참으로 아는 것이다. 안다고 여기는 것은 질병이다. 먼저 스스로 병들었다는 사실을 알아차려라. 그래야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이미지 확대 보기

'마약 음성' 지드래곤, 의미심장 글 "내 기준 흔들리지 않아"
사진=지드래곤 SNS

더불어 지드래곤은 과거 인터뷰에서 자신이 했던 발언도 올렸다.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는 문제로 보여도 그게 내게는 문제가 아니라면 답 또한 달라지겠죠. 제 인생을 제가 사는 거라면 지금 현재의 제가 답일 거다. 누가 맞을지는 아직 모르지만, 제 기준이 확고해진 지금은 주변 환경이나 다른 사람의 상황에 저를 대입하거나 흔들리지 않는다. 누군가 내 걱정을 아무리 진심으로 한들, 겉으로 사는 모습이 어떻게 비춰지든 간에, 제일 중요한 건 본인이 본인을 알면 된다"고 했다.

한편 지난 10월 마약 혐의를 받은 지드래곤은 11월 6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자진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모발과 손·발톱 마약 반응 검사에서 잇따라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출국 금지 조치도 해제됐다. 다만 경찰은 유죄 가능성을 열어두고 지드래곤에 대한 추가 수사를 이어간다는 입장이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
D-48
민심 2024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에디터 추천뉴스
AD
Y녹취록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