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故 설리 유작 '페르소나: 설리', 하반기에 나온다…메인 포스터 공개

2023.09.06 오전 09:23
이미지 확대 보기
故 설리 유작 '페르소나: 설리', 하반기에 나온다…메인 포스터 공개
AD
故설리 씨의 마지막 모습을 담은 영화 '페르소나: 설리'가 하반기 공개를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사 미스틱스토리는 오늘(6일) "故설리 씨 주연의 단편 극영화 '4: 클린 아일랜드(감독 황수아 김지혜)'와 장편 다큐멘터리 영화 '진리에게(감독 정윤석)' 등 총 2편으로 구성된 '페르소나: 설리'가 하반기 공개된다"고 밝혔다.

단편 극영화 '4: 클린 아일랜드'는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곳 '클린 아일랜드'로의 이주를 꿈꾸는 '4'가 죄를 고백해야만 통과할 수 있다는 기묘한 입국 심사장에서 어느 특별한 돼지의 이야기를 꺼내놓으면서 시작된다.


장편 다큐멘터리 '진리에게'는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의 설리와 스물다섯의 최진리가 그 시절 느꼈던 다양한 일상의 고민과 생각을 인터뷰 형식으로 전하는 다큐멘터리 영화다.

'진리에게'는 오는 10월 4일 개최되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와이드 앵글 섹션의 다큐멘터리 쇼케이스 부문에 초청받아 월드 프리미어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제작사는 메인 포스터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故 설리는 고개를 숙이고 홀로 앉아있는 모습. 그의 마지막 작품에 어떤 이야기가 담겼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밝고 아름다웠던 고인에 대한 진한 그리움을 자아낸다.

제작사 관계자는 "우리에게 최진리(설리)는 좋은 배우였고 좋은 사람이었다는 것을 그녀의 신작이자 마지막 작품인 '페르소나: 설리'를 통해 알려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미스틱스토리]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5,16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54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