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사유리 "목소리 안 나온다"…성대수술 후 회복 중인 근황

2023.06.07 오전 10:27
이미지 확대 보기
사유리 "목소리 안 나온다"…성대수술 후 회복 중인 근황
사진=KBS
AD
방송인 사유리 씨가 성대 수술 후 회복 중인 근황을 전했다.


6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사유리 씨를 대신해 그의 아들 젠을 돌보기 위해 방송인 박세미 씨가 등장했다.

방송에서 사유리 씨는 자신이 말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스케치북에 글을 쓰며 제작진과 소통했다. 사유리 씨는 "몇 개월 전부터 목소리가 제대로 안 나와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다는데 목 성대에 폴립이 생겼다더라"고 밝혔다. 또 "결국 폴립 때문에 성대 수술을 받았는데 (병원에서) 몇 주 동안 말을 하면 안 된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폴립은 표피나 점막 등에 돌출돼 나타난 것을 뜻하며, 용종(茸腫)이라고도 한다. 앞서 사유리 씨는 자신의 SNS에 폴립 수술 때문에 일본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박세미 씨는 "유리 언니가 목이 아프다고 했다. 언니랑 친한 동생인데. 서준이고 나발이고 다 내팽개치고 달려왔다. 내가 어떻게든 해야지"라며 두 팔을 걷어붙이고 적극 육아에 나섰다.

하지만 5박 6일 육아도 자신 있다며 열정을 드러낸 것도 잠시, 바닥에 색칠놀이를 시작한 젠을 보고 지치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32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5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