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드림캐쳐, 美 9개 도시 투어 대장정 마무리

2023.03.22 오후 05:05
이미지 확대 보기
드림캐쳐, 美 9개 도시 투어 대장정 마무리
AD
드림캐쳐(DREAMCATCHER)가 미국 9개 도시 투어의 막을 내렸다.


드림캐쳐는 지난 20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REASON : MAKES DREAMCATCHER 2023(리즌 : 메이크스 드림캐쳐 2023)’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번 투어는 미국 애틀란타를 시작으로 워싱턴, 뉴욕, 레딩, 시카고, 덴버, 어빙,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열렸다. 2022년에 이어 또 한 번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 드림캐쳐는 매 회차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드림캐쳐는 이번 투어에서 ‘Chase Me(체이스 미)’, ‘Scream(스크림)’, ‘BOCA(보카)’ 등 히트곡을 비롯해 ‘Emotion(이모션)’, ‘Some Love(썸 러브)’, ‘Fairytale(페어리테일)’, ‘SAHARA(사하라)’, ‘Silent Night(사일런트 나이트)’, ‘Mayday(메이데이)’, ‘시간의 틈’ 등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20곡의 세트리스트를 선사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현지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는 멤버들이 준비한 무대를 비롯해 센스 넘치는 코너들을 보며 크나큰 응원과 환호성으로 보답했다. 객석에선 떼창은 물론 열띤 반응들이 이어져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미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드림캐쳐는 소속사를 통해 “이번 미국투어도 안전하게, 행복하게 마무리해서 기분이 좋다. 최고로 행복한 추억을 남겨주신 인썸니아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며 “드림캐쳐에겐 인썸니아뿐이다. 잘 즐겨준 최고의 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이 기대된다”고 다음을 기약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3,49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1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