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드림’ 아이유 “박서준, 대단한 집중력… 유연하고 순발력 있어”

2023.03.20 오전 09:24
이미지 확대 보기
‘드림’ 아이유 “박서준, 대단한 집중력… 유연하고 순발력 있어”
AD
이병헌 감독의 신작이자 박서준, 이지은 씨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드림’의 박서준 씨가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을 맡게 된 축구선수 홍대 역으로 다시 한번 대체 불가 매력을 선보인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이지은)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청년경찰’, ‘사자’를 비롯해 폭발적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그리고 첫 할리우드 진출작 ‘더 마블스’로 글로벌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박서준 씨가 ‘드림’의 쏘울리스 축구선수 홍대 역으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홍대는 선수 생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돌파하기 위해 계획도 의지도 없던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으로 나서게 된 인물. 운동이라고는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홈리스 선수들의 환장할 팀워크에 기가 막히지만, 재능기부로 나선 감독직을 그만둘 수도 없는 홍대를 연기한 박서준 씨는 까칠한 듯 인간적이고, 한 성깔 하면서도 마음 여린 면모가 있는 캐릭터를 리듬감이 살아있는 연기로 그려낸다.
이미지 확대 보기

‘드림’ 아이유 “박서준, 대단한 집중력… 유연하고 순발력 있어”

특히 이병헌 감독 특유의 말맛 나는 대사를 완벽하게 소화한 박서준 씨는 알면 알수록 빠져드는 홍대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으며, 프로 축구선수 역을 위해 전문 훈련 과정을 거친 것은 물론 근육량을 늘리며 체형에 변화를 주는 등 특별한 노력으로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끌어올렸다. 또한 홈리스 풋볼 월드컵 출전기의 다큐를 제작하는 PD 소민을 연기한 이지은 씨와 첫 호흡을 맞춘 박서준 씨는 말로 치고 받으며 재미를 더하는 유쾌한 티키타카로 독보적 케미를 기대케 한다.

이지은 씨는 “처음부터 끝까지 텐션을 유지하면서 파동 없이 촬영을 이어가는 모습에 대단한 집중력이 느껴졌고, 감독님의 어떤 디렉션도 유연하고 순발력 있게 받아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라고 박서준 씨와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으며, 이병헌 감독 또한 “박서준 배우의 캐스팅과 동시에 영화가 완성된 느낌이 들었다. 함께 작업하면서 굉장히 센스 있고 좋은 배우라고 느꼈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드림’을 통해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얼굴을 예고한 박서준 씨는 올봄 극장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영화 ‘드림’은 오는 4월 26일 개봉을 확정하며 올 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43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9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