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마마무 월드투어, 5월 뉴욕 시작으로 미주 공연 시작

2023.03.16 오후 03:19
이미지 확대 보기
마마무 월드투어, 5월 뉴욕 시작으로 미주 공연 시작
AD
그룹 마마무(MAMAMOO)가 아시아에 이어 미국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를 갖는다.


16일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첫 월드투어의 미주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마마무는 오는 5월 16일(현지시간) 뉴욕을 시작으로 볼티모어, 애틀랜타, 내슈빌, 포트워스, 시카고, 글렌데일, 오클랜드, LA 등 미국 9개 도시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MY CON'은 마마무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갖는 월드투어로,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호평한 'ILLELLA(일낼라)' 무대를 비롯, 역대 히트곡들과 각기 다른 매력이 묻어나는 솔로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미주 투어 개최 소식과 함께 마마무는 공식 소셜 미디어에 미주 공연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료된 아시아 공연의 실황이 담겼다.

한편, 마마무의 데뷔 첫 월드투어 미주 공연 티켓은 이달 말 오픈되며, 예매 관련 정보는 추후 마마무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32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5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