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결혼지옥' 논란 후 오늘(26일) 결방 "내부 정비" (공식)

2022.12.26 오전 09:50
이미지 확대 보기
'결혼지옥' 논란 후 오늘(26일) 결방 "내부 정비" (공식)
사진제공 = MBC
AD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가 7세 의붓딸에 대한 남성 출연자의 과한 신체 접촉으로 논란이 된 이후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


MBC는 "26일 방송 예정이었던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이하 '결혼지옥')은 프로그램 내부 정비차 2주간 결방된다"며 시청자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결혼지옥'의 '고스톱 부부' 편에서는 남성 출연자가 7세 의붓딸의 거절에도 신체 접촉이 있는 장난을 치는 장면이 고민 사연의 일부로 담겼다.


해당 장면이 논란이 되자 제작진은 "부부의 문제점 분석에만 집중한 나머지, 시청자분들이 우려할 수 있는 장면이 방영되는 것을 세심히 살피지 못했다"며 "오은영 박사 및 MC들이 남편의 행동에 온정적인 듯한 인상을 드린 것 역시 제작진의 불찰"이라고 사과했다.

이어 솔루션을 제시했던 오은영 박사도 "대단히 송구하고 죄송한 마음"이라며 입장을 발표했다. 다만 그는 "5시간이 넘는 녹화 분량을 80분에 맞춰 편집하는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이런 많은 내용들이 포함되지 못해 제가 마치 아동 성추행을 방임하는 사람처럼 비춰진 것에 대해 대단히 참담한 심정"이라고 토로했다.

더불어 제작진과 오은영 박사는 해당 아동을 위해 전문적인 검사와 치료 등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0,55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5,07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