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전참시' 이영자, 정우성X이정재 재회...숨겨둔 맛집 안내

2022.08.11 오전 09:04
이미지 확대 보기
'전참시' 이영자, 정우성X이정재 재회...숨겨둔 맛집 안내
AD
이영자 씨가 소문난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청담 부부’로 불리고 있는 배우 이정재, 정우성 씨와 재회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12회에서는 이영자가 설렘 가득한 소녀 모드로 이정재, 정우성 씨와 만나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이영자 씨는 이정재, 정우성 씨를 만나기에 앞서 송 실장과 헤어숍에 들러 꽃단장을 하고 커플룩까지 갖춰 입는 등 꽉 찬 기대감을 드러낸다. 과거 이정재, 정우성 씨와 만났던 기억을 회상하며 설렘 가득한 소녀의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고. 또한 이영자 씨는 두 사람을 만나기 전, 송 실장에게 “센스 있으면 얘기해주겠지”라며 은근한 요청을 한다고 해 과연 그 요청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미지 확대 보기

'전참시' 이영자, 정우성X이정재 재회...숨겨둔 맛집 안내

그런가 하면 이영자 씨는 그들을 만나러 이동하는 차 안에서 긴장감을 감추지 못 한다. 이정재, 정우성 씨와의 재회를 앞두고 “기죽지 마!”를 연신 외치며 자기 최면까지 걸었다는 후문. 기다림 끝에 재회한 네 사람의 만남은 어땠을지 본 방송을 기다리게 한다.

한편, 이영자 씨는 이정재, 정우성 씨를 위해 '전참시' 멤버들한테도 감춰뒀던 히든 맛집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을 모은다. 그녀는 특히 이 메뉴가 두 사람의 영화에 걸맞는 음식이라고 소개하며, 절로 침이 고이게 만드는 설명으로 '먹교수' 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평소 '전참시' 애청자라는 이정재 씨 또한 “오늘을 위해 한 끼도 안 먹고 왔다”고 밝히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인다고.

이 밖에도 ‘청담 부부’ 앞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이영자 씨부터, 진땀을 흘리며 긴장하는 송 실장, 그리고 이정재 씨와 정우성 씨의 브로맨스 케미까지 다채로운 모습들로 토요일 밤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영자 씨와 이정재, 정우성 씨의 유쾌한 만남은 오는 1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3,96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9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