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의 남자친구 류성재를 직접 공개했다.
한예슬은 8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남친소 :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11분 47초 분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한예슬은 본격적인 남자친구 소개에 앞서 “그동안 내가 좀 부지런하지 못했다. 그건 나답지 않은 것 같다. 난 뷰티를 사랑하고 패션을 사랑하고 이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을 사랑한다. 그리고 자꾸 배우고 싶고 가까이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후 한예슬은 “내 인생의 가장 큰 변화 중에 하나가 내가 사랑을 시작했다는 것이다.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나의 남친을 소개시켜주지 않고 나를 보여준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인 것 같다”며 이번 남자친구 소개의 이유를 밝혔다.
한예슬은 이후 남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새롭게 헤어스타일을 정리하고 염색을 하는 와중에도 자신의 속내와 유튜브 구독자들에 대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내 남친 소개할게~” 한예슬 유튜브에 류성재 깜짝 출연 (종합)]()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내 남친 소개할게~” 한예슬 유튜브에 류성재 깜짝 출연 (종합)]()
그는 본격적인 남자친구 소개에 앞서 “(남자친구가) 엄청 쑥쓰러움을 탄다. 아마 옷이 젖을 정도로 땀을 흘릴 것 같고 일단 얼굴이 돌이 될 것 같다”고 깜짝 카메라를 맞게 될 남자친구의 반응을 예상했다.
남자친구를 만나기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난 후 한예슬은 카메라와 함께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갔다. 갑작스러운 카메라와의 만남에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예상대로 크게 당황한 듯 했지만 곧바로 서로 입맞춤 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한예슬은 “MBTI 중에 천생연분이 되는 카테고리가 있는데 (남자친구가) 거기에 속한 분이다. 난 전혀 계획적이지 않고 즉흥적인데 (남자친구는) 계획적인 사람”이라고 자랑을 이어갔다.
[사진제공=한예슬 유튜브 화면 캡처]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