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붐, '버블' 신규 오픈…전 세계 팬들과 소통 예고

2021.11.26 오후 02:40
이미지 확대 보기
라붐, '버블' 신규 오픈…전 세계 팬들과 소통 예고
AD
걸그룹 라붐(LABOUM)이 ‘디어유 버블(DearU bubble)’로 팬들을 더 가까이서 만난다.


26일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라붐(소연, 진예, 해인, 솔빈)이 팬과 아티스트가 일상을 공유하고 직접 소통하는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 버블(DearU bubble)’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오픈되는 라붐의 ‘디어유 버블(DearU bubble)’에서는 각 아티스트들을 개인 단위로 선택 가능하며 소연과 진예, 해인, 솔빈의 일상은 물론 일대일 채팅 형태로 프라이빗 메시지를 공유받을 수 있다.

라붐은 최근 미니 3집 ‘BLOSSOM’의 타이틀곡 ‘Kiss Kiss’(키스 키스)를 발매해 다양한 무대와 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나왔던 만큼, ‘디어유 버블(DearU bubble)’을 통해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할 것을 알려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디어유 버블(DearU bubble)’로 전 세계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한 라붐은 신곡 ‘Kiss Kiss’ 발매 당시 국내 음원사이트 차트인을 달성, 지난 ‘상상더하기’ 역주행 신화에 이어 ‘정주행 그룹’으로서 대세 행보를 밟고 있다.

한편, 라붐과 팬들과의 새로운 소통 창구가 될 ‘디어유 버블(DearU bubble)’은 앱마켓에서 ‘버블 위드 스타즈(bubble with STARS)’를 다운받은 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YTN 지승훈 (gshn@ytnplus.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3,96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9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