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무면허 운전' 노엘, 오늘(19일) 구속 송치...취재진 질문엔 묵묵부답

2021.10.19 오전 10:39
이미지 확대 보기
'무면허 운전' 노엘, 오늘(19일) 구속 송치...취재진 질문엔 묵묵부답
AD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이 19일 무면허 운전 및 음주 측정 거부 등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이날 오전 서울 서초경찰서는 음주측정 거부, 공무집행방해, 무면허운전, 도로교통법상 재물손괴 및 상해 혐의로 구속된 노엘을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

서초경찰서 유치장에 입감돼 있던 노엘은 검은색 후드를 푹 눌러 쓴 채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당시 술 마시고 운전했나', '왜 음주 측정을 거부했나', '집행유예 기간에 범죄 저지른 것에 대해 할 말 없나', '조사 앞두고 할 말 없나'는 취재진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채 차량에 올라타 현장을 떠났다.

노엘은 지난달 18일 밤 10시 30분쯤 서울 서초구 반포동 일대에서 운전을 하다 접촉사고를 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음주 측정을 요구했으나, 이에 불응했다. 이 과정에서 경찰을 밀치고, 머리를 들이받는 등 폭행한 혐의도 받고 있다.


앞서 노엘은 지난 2019년에도 서울 마포구 일대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내고 운전자 바꿔치기를 시도한 혐의로 기소된 바 있다. 재판에 넘겨진 그는 1심에서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논란이 계속되자 노엘의 아버지인 국민의힘 장제원 의원은 계속된 비난의 시선에 윤석열 캠프 종합상황실장직을 사퇴했다.

[사진출처 = YTN 방송 캡처]

YTN 지승훈 (gshn@ytnplus.co.kr)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0,76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3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