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342,396명완치 310,344명사망 2,660명
1차 접종 40,398,477명접종률 78.7%

에이티즈, 오늘(16일)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무대 (공식)

가요 2021-09-16 10:56
이미지 확대 보기
에이티즈, 오늘(16일)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무대 (공식)
AD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약 6개월만에 컴백하는 에이티즈의 컴백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ZERO : FEVER Part.3 (제로 : 피버 파트 3)’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에이티즈는 오늘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상상 이상의 퍼포먼스를 펼친다. 팬들이 투표에 직접 참여해 결정된 활동 곡 ‘데자뷰(Deja vu)’는 알 수 없는 강력한 대상에 대한 이끌림, 혼란스러움에도 멈출 수 없는 갈증과 갈망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컨템퍼러리 댄스 팝 장르의 곡.

에이티즈가 보여줄 에너제틱한 무대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섹시미와 관능미까지 장착한 에이티즈의 고퀄리티 퍼포먼스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일상과 손잡고 ‘낮은 소리’를 발매하며 컴백한 김장훈의 무대도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장훈이 1년 1개월 만에 출시한 이번 신곡은 장르를 특정할 수 없는 시네마틱 팝으로 유일무이한 김장훈의 색깔을 더해 새로운 스타일의 곡으로 탄생됐다.

한편,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는 현아X던, Young K, 프로미스나인, 베리베리 등이 출연해 세대를 넘나드는 장르로 오감을 만족시켜줄 예정이다.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Mnet]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