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강이 21FW 캠퍼룩 화보를 통해 여전한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했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MERRELL)'이 전속모델인 배우 송강과 함께 2021 F/W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머렐은 'NEW MOVEMENT'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FW 화보를 통해 아웃도어와 일상을 오가는 송강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다양한 장소에서 스타일링이 가능하게 구성된 컬렉션으로 구성된 FW 송강 화보에서는 캠핑 시즌에 맞춰 젊은 타겟층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갖춘 감성 캠핑룩,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투마일웨어 제품을 선보였다.
이미지 확대 보기
![송강, 캠퍼룩 화보 공개…여전한 만찢남 비주얼]()
이미지 확대 보기
![송강, 캠퍼룩 화보 공개…여전한 만찢남 비주얼]()
송강은 플리스와 후디를 매치해 트렌디한 캠퍼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투마일웨어 무드의 맨투맨과 조거팬츠로 여유로운 일상을 표현했다.
머렐의 가을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캠린이와 영 아웃도어족을 위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화보 속 송강이 착용한 '캠퍼 플리스'는 하이넥 스타일에 우븐패치 디테일이 특징으로 소프트한 본딩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송강과 함께한 캠핑 컨셉의 화보와 영상은 머렐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몰에서는 21F/W 화보 공개를 기념하여 송강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머렐]
YTN star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