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양자경, '샹치'→'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극장가 2연타 정조준

2021.09.06 오전 09:13
이미지 확대 보기
양자경, '샹치'→'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극장가 2연타 정조준
AD
배우 양자경이 '샹치'와 '건파우더 밀크셰이크'로 극장가 2연타를 노린다.


'건파우더 밀크셰이크'가 원조 액션퀸 ‘양자경’의 활약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남다른 유전자와 조기교육으로 완성된 영앤스트롱 킬러 ‘샘’과 그녀의 엄마이자 실패율 0%의 레전드 킬러 ‘스칼렛’, 그리고 비밀스러운 도서관의 ‘킬’사부일체가 자신들의 운명을 찢어 놓은 놈들을 향해 갈기는 달콤한 복수를 그린 '건파우더 밀크셰이크'에서 양자경은 킬러들의 아지트이자 무기고인 도서관을 지키는 ‘킬’사부일체 중 ‘플로렌스’ 역을 맡아 무게감 있는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특히 양자경은 놈들의 침입을 단번에 알아차리는 날카로운 감각의 소유자이면서 동시에 쇠사슬을 자유자재로 휘두르며 상대를 감아버리는 테크닉의 소유자. 놈의 목을 쇠사슬로 휘어 감은 후 난간으로 뛰어내려 매달아버리는 장면은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액션의 백미 중 하나다.
이미지 확대 보기

양자경, '샹치'→'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극장가 2연타 정조준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으로 화려한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양자경은 원조 액션 스타의 진가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들 예정. 이미 영화팬들은 “건파우더에서 양자경님 AR연사로 다 갈리는데 반동을 기가 막히게 잡으시더라고 ㅋㅋㅋ(트위터 team********)”, “건파우더 밀크셰이크에 양자경님 나오더라 무족권 봐야됨(트위터 gejj***)”,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봤는데 양자경이 너무 잘 생겼어(인스타그램 bul****)”, “양자경 알러뷰 얘두라 이거 재밌다(인스타그램 sss*******)”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양자경은 1일 개봉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도 주인공 ‘샹치’의 이모 ‘난’ 역을 맡아 절도 있는 액션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팬들은 오랜만에 두 작품을 통해 액션을 선보이는 양자경의 활약에 뜨겁게 환호하고 있다.

'건파우더 밀크셰이크'는 8일(수) 개봉된다.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93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3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