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279,930명완치 252,038명사망 2,386명
1차 접종 34,977,073명접종률 68.1%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7년 만에 하차...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

방송 2021-07-24 15:26
이미지 확대 보기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7년 만에 하차...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
AD
개그맨 김준현이 지난 2015년부터 7년 간 출연해 온 코미디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차 소감을 전했다.

23일 IHQ ‘맛있는 녀석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김준현의 마지막 인사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김준현은 시청자들에게 “일단 죄송스럽다는 말씀 드리고 그동안 너무 감사했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다”며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 나도 너무나 사랑하고 애정하고 큰 책임감을 느끼는 프로그램인데, 뭘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어렵다”고 작별 인사를 전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7년 만에 하차...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

그는 끝내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며 "너무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맛있는 녀석들' 정말 많이 사랑해 주셔야 더 재밌고 즐거운 방송이 될 것 같다. 저도 이제 맛둥이로 여러분과 같이 '맛있는 녀석들' 응원하고 행복하게 미식 라이프를 함께하겠다"라고 시청자를 향한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앞서 김준현은 22일 촬영을 끝으로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김준현 소속사는 "남다른 애정을 담았던 프로그램인 만큼 하차를 결정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해왔다"며 "내년이면 김준현도 데뷔 15년 차가 돼서 익숙한 것들을 잠시 내려두고 자신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라고 하차 이유를 설명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김준현 하차 이후 유민상·김민경·문세윤 3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